2024/10/27 3

9oC의 마음 중계 2410(終). 청소하다가 깨달음을 얻다. P_7. Understand

이 글을 처음 읽으신다면 Part.1부터 차례대로 읽으시길 권합니다. 별도로 읽으시면 이해에 어려움이 있으실 수 있으므로 재미를 보장드리기 어려운 바입니다. 20. 나, 걸레, 물 그리고 집먼저 걸래 2개를 준비했습니다. 창틀에 쌓인 먼지, 창문틀 역시 곰팡이처럼 검게 피어올랐습니다. 이미 오랜 시간 눌어붙어 있었으며 돌조각들까지 보였습니다. 처음엔 일단 창문틀에 쌓인 젓은 채 쌓인 먼지를 걸래로 딱기 시작했습니다. 걸레는 순식간에 더러워 졌죠.그렇게 닦다 보니 창문틀이 눈에 들어옵니다 또 닦죠. 좀 깨끗한 면으로 닦는다고 하지만 얼룩이 조금 남습니다. 그러다 보면 덩어리 진 먼지들을 창문 밖으로 털어냅니다. 이렇게 한계까지 오면 결국 걸레를 빨아야만 합니다. 세숫대야에 깨끗한 물은 순식간에 더러워집니다..

심야괴담회 시즌4 15화 Review MZ 특집! 3. 틈새

이번 심야괴담회에서 가장 무서운 에피소드는 3화 틈새였습니다. 그럼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3. 틈새사연자의 학교 선배가 겪은 소위 한다리 건너서 들은 이야기이긴 합니다만, 아무튼 주인공은 이 사건 이후, 어떠한 문이든 틈을 만들어 두지 않는 습관을 가졌다고 합니다. 2022년 첫 자취를 오래된 아파트에서 시작하게 되었는데, 어느 날 집으로 들어가는 길 검은 소복차림의 괴이한 여자가 아파트 입구 쪽에 서 있더라는 겁니다. 속으로 사람 맞아?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 무시하고 들어가는데 자신을 쫒는 섬뜩한 눈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렇게 방으로 들어가서 샤워를 하다가 문득 뒤를 보니 욕실 문이 살짝 열려 있더라는 겁니다. '내가 문을 덜 닫았나?' 하는 생각을 하며 문을 닫으려는데... 아아아악!!!!!..

한 남자 후기 02(終). 나는 무엇으로 나인 건가 (스포 有)

5. 누군가의 정체성은 무엇으로 만들어지는 것인가?리에의 아들 유토는 엄마에게 묻습니다. "성을 또 바꿔야 하나요?" 그는 이미 이혼 전 아빠의 성을 쓰다가, 이혼 후에는 엄마의 성인 타케모토, 그리고 엄마의 재혼 후 타니구치를 성을 바꿨습니다. 그런 아들의 정체성 혼란에 리에는 차분하게 아빠의 성이 '타니구치'가 아니었다는 것을 알려주며 알아보는 중이니, 그 이후에 생각하자고 합니다. 그리고 키도 앞으로 옆서 한 장이 날아들죠. 여자의 가슴에 각각 '타니구치'와 '소네자키'라는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누가 보낸 것이며, 소네자키는 또 누구일까? 사형수들이 그린 그림 전시회에 키도는 '미스즈'를 초대합니다. 다이스케의 옛 애인이죠. 그리고 그녀는 가짜 SNS를 만들어 다이스케인척 행세를 하고 있다고 말해줍..